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DESIGN
  2. 홈&하우징 디자인
DESIGN홈&하우징 디자인가정에 필요한 가구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홈&하우징 디자인

 




홈&하우징 디자인이란?신혼, 이사, 리모델링 등 가족들의 새로운 보금자리에 필요한 전체 가구의 올인원(all-in-one) 디자인, 컨설팅홈&하우징에 필요한 모든 가구를 통해 인테리어를 함께 상의하고 공간을 재창조할 수 있게 1:1로 상담부터 세팅까지 한번에 하는 원스탑 비지니스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그려온 스타일링을 바우디자인과 함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춰 현실화되도록 전문가의 상담 및 제안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HOME&HOUSING DESIGN PROCESS바우디자인 홈&하우징 디자인 진행과정
 




HOME&HOUSING DESIGN FAQ홈&하우징 디자인 자주하는 질문
 

A. 디자인 > 견적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문의하시거나 고객만족센터 070-8757-8299로 문의해주세요.

 

A. 1차 상담 후 1:1 전문 상담을 통해 견적 및 공식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전문 상담은 때에 따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계약이 수렴되면 설치 공간 방문을 통해 계측 및 공간 디자인을 구체화하고 구매할 가구를 선택한 후, 고객님께서 원하는 날짜에 제품의 설치를 완료하게 됩니다.

 

A. 디자인 견적문의는 온라인이나 매장 방문을 기준으로 무상 진행합니다.
     디자이닝의 모든 과정은 공간에 따라 달라지므로 평균 가격을 지정할 수 없사오나 고객님과의 상담을 통해 원하시는 제품으로 제안드리며
     고객님께서 계획하시는 예산안에 맞추어 합리적인 제품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A. 가정을 기준으로 하는 컨설팅 비지니스로 침대, 소파, 옷장, 식탁, 체어 등 홈 전체의 가구를 고객님의 니즈에 맞추어 합리적으로 제안합니다.









HOME&HOUSING DESIGN PORTFOLIO홈&하우징 디자인 포트폴리오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